단축 명령어 : RLD
전체 명령어 : xiReleaseDraw
------------
출도 도장을 넣는 명령어 입니다.

설정에 들어가면 여러가지를 입맛에 맞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.
글꼴은 "현재 문자모양"을 따라 갑니다.

'Help for XiCAD > Help_출력 및 저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미세한게 틀어진 도면 보정, CER (12) | 2025.10.13 |
|---|---|
| 사용 글꼴 모으기, FCC (0) | 2023.12.10 |
| 폴리도곽에 출력용 박스 얹기, PBM (0) | 2022.06.19 |
| 출력박스 하나씩 그리기, PB (0) | 2022.06.18 |
| 도면 백업 저장, BAK (0) | 2020.12.01 |
